[항공프로모션] 진에어 2018년 상반기 진마켓 안내(가격정보 포함)

안녕하세요. 모리모리입니다.

진에어에서 반기마다 하는 최대 프로모션인 2018년 상반기 진마켓 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.

저는 올해 상반기 진마켓 프로모션에도 Pre-Sale에 선정되어 먼저 진마켓 내역을 갖고 왔는데요. (4회 연속 프리세일 선정)

참고로 Pre-Sale에 선정되면, 공식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날짜보다 하루 먼저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. 정확히는 진마켓+ 라는 특별운임이 오픈되어지는 형태입니다.

프로모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, 올해 상반기 진마켓에서 판매되는 주요 노선과 운임은 어떤지 그리고 추천여행지를 가볍게 소개해볼까 합니다.


개인적으로 진에어를 통해 일본을 자주 가는 편인데요. 일본노선 중 도쿄를 제외한 후쿠오카, 오사카, 삿포로, 기타큐슈, 오키나와를 이미 수십회 이용했고, 베트남 하노이, 호주 케언즈 항공편을 이용했었습니다.

진에어가 프로모션이어도 좋은 이유는 바로 수화물이 기본 포함인 것도 있는데요! 가격 또한 착하니 할 말 다했지요!

- 일본노선은 여전히 가격이 좋습니다.
- 신규 취항하기 시작한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도 가격이 나쁘진 않네요. 싱가포르에 붙어있으니 일정만 잘 조절하면 싱가폴까지 다녀오는 것도 추천합니다.
- 요즘 날이 추워서인지 동남아가 엄청 땡기는데요. 방콕을 비롯한 여러 지역 가격 나쁘지 않습니다.


공식 프로모션은 1월 30일부터 진행되니 참고하시어 올해도 멋진 여행 기획하시기 바랍니다!


[참고. 진에어 취항노선]
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