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일본] 기타큐슈 숙소 후기 : Ark Blue Hotel

안녕하세요. 모리모리입니다.

오늘은 기타큐슈 여행의 중심인 고쿠라구에 위치한 숙소 Ark Blue Hotel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.

[숙박정보]

- 예약처 : 부킹닷컴

- 숙박일자 : 2018. 1. 27 ~ 28 (1박)

- 숙박유형 : 도미토리룸 내 싱글침대(6도미토리, 캡슐형, 지하1층 002번 룸)

- 숙박비용 : 2,700엔(카드 결제 가능)


[숙박후기]

- 위치 : 소위 말해 역세권 또는 정류장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진 않았습니다. 그래서 별점 3점 ★☆

☞ 고쿠라역에서 1km, 걸어서 약 13분 내외. 그나마 가까운 정류장은 기타큐슈 모노레일 탄가역 또는 그 아래 위치한 버스정류장! 젊은 분들이라면 충분히 다닐 수 있는 거리입니다. (고쿠라역에선 모두 100엔이면 오는 거리 모노레일/버스 둘 다)

- 시설 : 깔끔함 그리고 각종 시설 완비! 그래서 별점 5점 

☞ 이 곳은 호텔룸(2층 ~ 8층) 그리고 호스텔룸(지하1층 ~ 1층)으로 나뉘어 있습니다. 그리고 공용주방이 1층에 작게 마련되어 있는데다 바로 아래 Ground Floor는 카페로 되어 있어 24시간 개방되어 있습니다.

☞ 또한, 투숙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대욕탕(그렇게 크진 않음)이 있습니다. 저는 지하1층에 묵었고 마침 대욕탕도 바로 앞에 있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.

- 룸 컨디션 : 일본 특유의 호스텔 느낌처럼 아주 깔끔하고 쾌적한 컨디션 유지. 대신 호스텔에 개인 락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 별점 4점 ★☆

- 직원 친절도 : 프론트에서 한국어 가능한 현지인 직원이 있으며, 숙소 안내 정보 또한 한국어로 친절히 제공되고 있습니다. 별점 5점 

- 총평 : 기타큐슈 내 가성비 갑은 개인적으로 아마 여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! 역에서 그리 멀지 않고, 가격 또한 무지하게 저렴하니 1박 정도는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을 듯 합니다!


[사진정보]

*슬라이드쇼가 깨져서 재업로드 예정



[위치 링크]

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